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리차드 밀은 레드 골드와 카본 TPT® 소재의 만남으로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모델‘RM07-01 오픈 링크 브레이슬릿’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RM07-01 여성 모델에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브레이슬릿 컨셉이다.
RM07-01 오픈 링크 브레이슬릿의 베젤과 케이스백은 카본 TPT®이며, 미들 케이스는 5N 레드 골드 소재이다. 특히, 브레이슬릿에 카본 TPT®와 레드 골드 소재를 이용해 마치 씨실과 날실처럼 엮은 듯한 독보적인 실루엣은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본 TPT®는 강성도와 경량성이 뛰어나 무브먼트를 최적의 상태로 보호하는데 특화된 고성능 물질로, 소재의 특성상 가공 과정에서 나오는 독특한 물결무늬는 어느 하나 동일한 모양이 없어 각각의 피스들이 모두 독보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카본의 매트(matt)한 피니싱 처리는 따뜻한 느낌을 선사해 타임 피스를 만지거나 손목에 착용할 때마다 편안한 기분을 느끼도록 한다. 또한, 수작업으로 폴리싱 처리한 골드의 우아한 반짝임, 그리고 오픈 링크 브레이슬릿의 부드러운 유연함에 따른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RM07-01 오픈 링크 브레이슬릿 모델에는 리차드 밀의 인하우스 무브먼트 CRMA2 캘리버가 탑재되어 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통해 선명히 보이는 캘리버 CRMA2의 디테일은 18K 레드 골드 소재의 가변 지오메트리 로터를 비롯하여 완벽한 피니싱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현대적인 미적 감각과 대담한 실루엣까지 더해져 색다른 멋스러움을 자랑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