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탕 대신할 선물은?

입력 2021-03-05 14:11  


[정혜진 기자] 화이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특별한 기념일이다.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달콤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을 것. 

사탕이나 초콜릿보단 실용적인 선물을 추구하는 요즘이기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더욱 고민되기 마련일 것이다. 센스 있는 선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호불호가 크지 않은 선물을 공략하는 것이 좋다. 설레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주목하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가성비 좋은 선물을 추천한다.

굽네 ‘볼케이노 치킨’


특별한 날엔 맛있는 음식을 빠뜨릴 수 없다. 행복함을 배로 늘려줄 맛있는 음식 선물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표적 선물이다. 굽네 볼케이노 치킨은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로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치킨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자꾸만 먹고 싶은 ‘감칠맛’과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했다. 출시 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매운맛 대표 치킨으로 자리 잡고 있는 ‘볼케이노 치킨’. 야식 메뉴로도 제격인 ‘굽네 볼케이노 치킨’ 선물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수 있는 한 끼를 대접해보는 건 어떨까.

탬버린즈 ‘POSY’


좋은 향을 맡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 법이다.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의 코스메틱은 은은한 향과 감성 가득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향수처럼 사용 가능한 크림 타입 퍼퓸의 ‘POSY’는 패츌리와 진한 플로럴 향으로 장미 덤불을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향의 퍼퓸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럴 향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향. 또한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세련돼 꺼낼 때마다 절로 기분이 좋아진다. 이번 화이트데이엔 사랑하는 연인에게 매력적인 향기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힌스 ‘무드인핸서 마뜨 베어 에센셜’


화이트데이 ‘인기 선물’로 꼽히는 코스메틱. 날이 갈수록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이 출시되고 있다. 하늘 아래 같은 컬러가 없듯이 사도 사도 또 사고 싶은 립스틱이다. 피부 타입 상관없이 색감만 보고 고를 수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 감성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힌스의 ‘무드인핸서 마뜨 베어 에센셜’은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와 부드럽게 발리어 입술을 감싸 안는 섬세한 소프트 매트 텍스처의 립 제품으로 분위기 있는 무드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베어 에센셜은 매력적인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색이다. 평소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탬버린즈, 힌스 공식 홈페이지, 굽네치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