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와 중화주류(대표 강권)가 상호 협업을 통한 마케팅 및 브랜드 공식 지정 제휴식을 체결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에 런칭한 주식회사 중화주류의 ‘소랑주’(45도,100ml)는 중국의 전통백주업체로 널리 알려진 사천랑주그룹에서 소용량의 저렴한 가격대로 2030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 이미 연간 3억명 이상이 즐겨 마신다는 트렌디한 백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순품랑’(42도,375ml)은 ‘꽃이 피면 부귀해지고,향과 함께 하면 화목해진다’는 슬로건 아래 농향의 부드러움과 오랫동안 여운을 남기는 장향의 풍미를 극대화시켰다는 설명이다. 19년 충칭, 20년 칭다오 주류전시회 등에서 수상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과 품질을 인정 받은 중국을 대표하는 백주제품이다.
중화주류 강권 대표는 “이번 제휴로 통해 랑주의 대표적 ‘소랑주’와 ‘순품랑’이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안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중화주류 강권 대표와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는 슈퍼모델 송은지, 슈퍼모델 양은영, 슈퍼모델 하연화 등이 참석했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