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연예계 대표 여사친 남사친인 홍석천X왁스가 듀플렉스 실제 집주인의 관계에 깜짝 놀란다.
지난주 ‘나의 판타집’에서는 싱글 남녀부터 남사친과 여사친이 함께 할 수 있는 집까지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는데 24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살아보기가 펼쳐진다.
같이 살고 싶지만 서로 다른 취향으로 어려움을 예고했던 홍석천과 왁스. 지난주 마치 테트리스처럼 서로에게 딱 맞는 판타집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은 집주인이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었다.
연인? 부모 자식 사이? 데칼코마니 같은 듀플렉스 하우스의 집주인에 대해 각종 추측이 난무했던 가운데, 홍석천과 왁스가 영상통화로 만난 집주인들은 실제 남사친-여사친 관계라고 밝혀 MC-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현실 남사친 여사친 집주인이 공개하는 듀플렉스 하우스의 탄생 스토리부터 건축비+관리비까지 ‘나의 판타집’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홍석천과 왁스는 판타집에서 평소 꿈꿔왔던 홈파티를 열어 로망을 실현했다. 특별한 손님들과 요리 대결까지 펼치며 화려한 파티를 즐겼다. 소문난 인맥의 두 사람이 초대한 지인들은 과연 누구였을까?
이 외에도 재택 콘서트에도 완벽 방음으로 끄떡없는 적재의 B.G.M 하우스와 동화 속에 나올 법한 한옥 리모델링 노하우가 숨겨져 있는 엄현경의 '동화 속 한옥'도 소개된다. 24일 밤 9시 방송.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