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BLOO)가 더블 싱글 앨범 'Bloo Story'를 발매했다.
블루는 지난 23일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Bloo Story'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능청스러운 포즈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블루의 'Bloo Story'는 지난 2월 4일에 공개되었던 싱글 앨범 ‘Drama’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매되는 더블 싱글 앨범으로, 진솔한 블루만의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Bloo Story’와 ‘Get money i love it’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Bloo Story’는 세련미가 느껴지는 재즈 사운드 위에 박자를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듯한 래핑이 특징인 곡으로 현재의 블루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듣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수록곡 ‘Get money i love it’은 블루 특유의 음악 스타일에 락 사운드가 더해진 곡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한층 더 거칠고 다이나믹한 블루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이처럼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블루는 한 달 만에 컴백하는 등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시차까지 고려해 오후 1시에 앨범을 발매하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더욱더 진솔한 블루만의 이야기와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는 오늘(2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앨범 'Bloo Story'를 발매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