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여성복 '타임' 28년 만에 새 BI

입력 2021-04-13 17:35   수정 2021-04-14 00: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백화점그룹 패션기업 한섬은 13일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선보였다. 타임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후 28년 만이다.

타임의 새 로고는 기존 영문명으로 이뤄진 옛 로고 선을 단순화해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슬로건은 ‘포에틱 신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BI 리뉴얼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해 소비자에게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뉴노멀(새로운 표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