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의 새 로고는 기존 영문명으로 이뤄진 옛 로고 선을 단순화해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슬로건은 ‘포에틱 신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BI 리뉴얼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해 소비자에게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뉴노멀(새로운 표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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