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성수기 앞둔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손잡았다

입력 2021-04-15 10:31   수정 2021-04-15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기용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최근 개편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을 내세운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성수기에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첫번째로 오는 16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