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쟁력 향상 그 속엔 '소비자 감동 서비스' 숨어 있다

입력 2021-04-29 15:26   수정 2021-04-29 15:28

과거와 달리 현명하고 지혜로운 소비를 실천하는 스마트 컨슈머가 늘어나면서 소비자 감동 서비스가 더욱 중요해졌다.

분야별 브랜드들은 소비자 지향 경영 문화에서 나아가 소비자를 우선으로 한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를 전사적 차원으로 확산하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도 제고는 물론 소비자의 권익과 가치를 높이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은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사랑과 신뢰로 돌아온다. 또 폭발적인 브랜드 경쟁력 향상이라는 놀라운 결과로 다가와 그야말로 ‘소비자가 선택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공신력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된다.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한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은 성공적인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를 조성하는 국내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소비자들에게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대상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 향후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를 책임감 있게 선도할 브랜드를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시간이 지날수록 소비자들의 가치와 권익은 더 중요해질 것이며 이는 곧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상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우수 브랜드가 더 많아지길 바라며 점점 더 발전하는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가 자리 잡길 고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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