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스타워즈 위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기획, 어린이뿐 아니라 키덜트(키드+어덜트) 고객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워즈 단독 기획 상품을 비롯해 패션, 완구, 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타워즈 캐릭터를 활용한 피겨 브랜드 핫토이의 상품은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의류의 경우 제조·유통 일괄형(SPA) H&M의 전 상품을 10%, 탑텐 상품은 80% 저렴한 가격에 푼다. '나이키 키즈 운동화·슬리퍼 모음전'에서는 최대 44% 할인 판매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상품 할인과 별개로 SSG닷컴은 오는 9일까지 총 28만장의 선착순 쿠폰과 추가결제 쿠폰까지 발급한다.
해당 기간 1회 주문 시 8만원 이상 구입하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결제쿠폰 4만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8만원 이상 구매 후 사은품 행사에 응모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워즈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피겨 물병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스타워즈 팬들이 5월 4일을 ‘스타워즈 데이’로 기념하는 데서 착안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행사를 준비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가장 유명한 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기를'의 영어 발음이 5월 4일(May the fourth)과 비슷해 파생된 일종의 언어유희"라며 "2주간을 특별 행사 기간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