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5일 방송된 KBS 1TV 어린이날 음악회 '어린이는 사랑입니다'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과 수록곡 'SO WHAT(소 왓)' 무대를 선보였다.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 대한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제작된 '어린이는 사랑입니다'의 취지에 동참한 스테이씨는 더욱 열정적인 무대로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스테이씨만의 청량한 틴프레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이날 역시 '전원 센터'라는 수식어가 납득되는 스테이씨 멤버들의 미모와 무대 매너가 어린이는 물론, 전 연령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SAP'은 가슴 속에 그려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 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음원과 음반 모두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고, 최근에는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롱런까지 이뤄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ASAP'의 포인트 안무 '꾹꾹이 춤' 또한 글로벌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챌린지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수록곡 'SO WHAT' 스페셜 무대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출처: '어린이는 사랑입니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