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여자)아이들 우기가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에서 우기 첫 디지털 싱글 ‘A page’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에는 단발머리의 소녀가 큰 창 앞에 서서 양팔을 뻗어 커튼을 젖히고 있는 뒷모습이 담겨있다. 아트워크 속 단발소녀의 뒷모습은 최근 단발로 변신한 우기를 연상하게 하며,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가 주는 희망찬 느낌의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아트워크 티저의 하단에는 ‘2021.05.13.18:00(KST)’라는 발매 날짜까지 함께 적혀 있어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올렸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A page'는 국내와 동시에 해외에서도 발매되어 글로벌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2018년 '라타타'(LATATA)로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연이어 히트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발매한 곡 ‘화(火)’에 이어 유니버스 뮤직과 함께 한 ‘Last Dance(prod. GroovyRoom)’까지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며 자타공인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보컬 라인으로 허스키한 보이스가 독보적이며, 데뷔 이후 3년 만에 솔로로는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A page'는 오는 13일 오후 6시(KST) 각종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