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한 팬사인회 포토콜과 매장 방문 사진이 공개됐다.
팬사인회에 앞서 강다니엘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오픈 전의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지방시 뷰티 매장을 방문했다. 그는 매장을 둘러보며 지방시 뷰티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 날 강다니엘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의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 제품은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강다니엘의 선택을 받은 ‘드 지방시 컬렉션’은 지방시 하우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향수로 8가지 젠더 프리 향수와 꾸뛰르 시그니처까지 총 9개의 독보적인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서 진행된 영상통화 팬사인회에서 그는 팬들과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장에서 강다니엘은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지방시 뷰티의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과 ‘푀르 드 리앙 드 지방시’를 손꼽았다. 특히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은 달콤하고 산뜻한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향수로 평소 강다니엘의 최애 향수로 알려져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매거진 <싱글즈> 5월호 표지를 장식하는 등 지방시 뷰티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