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이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선보이는 ‘떡볶이엔 말리부’ 디지털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도현은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tvN ‘호텔 델루나’, JTBC ’18 어게인’에 이어 지난 3일 첫 선을 보인 KBS 2TV의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속 황희태 역까지, 다양한 작품 속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파워 대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글로벌 주류 브랜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말리부’ 광고모델로 선정되며 광고계까지 섭렵했다. 이도현은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맛이 특징인 말리부와 떡볶이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맵단(맵고 달콤한 맛)의 꿀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하며 전국 ‘떡볶이 러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배우 이도현이 열연한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의 디지털 광고 영상은 오는 10일 말리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광고 촬영장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 속 배우 이도현의 모습도 팬들에게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