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이하 뉴트리)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정규 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개최를 기념, 프로암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암 이벤트 슬로건은 ‘경험하라 콜라겐, 도전하라 프로암’으로 5월 12일부터 6월 10일까지 뉴트리몰에서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골프 패키지 상품을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권이 지급되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프로암 초청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3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CC’에서 진행되는 프로암 대회에 참여 할 수 있다.
프로암(Pro-am) 대회는 정규 투어에 참가하는 프로선수들과 아마추어들이 한 조를 이루어 라운딩을 진행하는 이벤트성 대회로 정규 투어 하루 전 프라이빗으로 개최되며 이번 프로암 대회는 스크램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골퍼들의 첫 번째 고민은 스코어, 그 다음으로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는 피부와 모발이라고 생각한다. 에버콜라겐은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아 장시간 동안 자외선에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며, “이번 프로암 초청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응모권 추첨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프로 골퍼와 함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