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12일, 뮤즈 김민경과 함께한 2021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민경은 눈부신 화이트 컬러의 웨딩룩으로 여신 미모를 뽐내며 드라마 속 여주인공 같은 로맨틱 웨딩룩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웨딩룩을 포함한 총 8가지 컨셉으로 진행됐다. 김민경은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간 ‘맛있는 녀석들’, ‘오늘부터 운동뚱’ 등에서 ‘민경장군’으로 불리며 보여줬던 활동적인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의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 촬영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2019년부터 3년째 전속모델의 연을 맺고 있는 공구우먼과 김민경이 야심 차게 선보인 화보라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공구우먼이 지난해 5월 공개한 김민경의 원피스 화보는 ‘역대급 러블리 청순 화보’로 불리며 화제를 부른 바 있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맞춘 모습이 아닌,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경 씨의 행보가 공구우먼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여겨 올해 또한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김민경의 공구우먼 2021년 SS 시즌 룩북의 상품들은 5월 12일부터 공구우먼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