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렙이엔씨에서 운영 중인 디오비 뷰티랩이 남자고데기 ‘디오비 스타일러V3’를 론칭한 가운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디오비 스타일러V3는 특허 출원한 더블 히팅콤과 클램프 스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짧은 모발에 볼륨과 스트레이트 스타일이 가능하며, 빗살 형태의 더블 히팅콤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디오비 스타일러V3는 또한 디지털 타입의 회로를 적용하여 정확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 3단계 온도설정이 가능해 사용자의 모발 성질에 맞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고, 안전한 사용감을 기대할 수 있다.
디오비 뷰태립은 디오비 스타일러V3 론칭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오비 스타일러V3 제품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가죽 파우치가 증정된다. 또한 무료배송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디오비 뷰티랩 관계자는 “디오비 스타일러V3는 디자인 개발 기획부터 최종 제품 출고까지 수많은 전문가의 자문과 협의를 통해 완성된 제품”이라면서 “남성들 또한 집에서 손쉽게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국내 특허 출원 및 해외 특허 출원 그리고 디자인 특허 획득 등 지식재산권의 우선권을 확보했다”며 “앞으로 남자고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미용기구를 선보이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오비 뷰티랩은 18년 동안 전문가용 고데기, 펫 살균 브러쉬 고데기, 남자고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출시된 디오비 스타일러V3 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