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예약금 결제 및 구매 상담 가능
아우디코리아가 신차 구매와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온라인 신차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예약 서비스는 소비자가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관심 제품 예약 및 상담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아우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의 예약 가능여부 조회, 상담 희망 전시장 선택, 예약금 결제의 단계를 이용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전시장의 담당 딜러가 배정되며 소비자가 선택한 차의 구매 상담을 위한 절차를 진행한다. 구매자는 언제든지 담당 딜러와 차와 관련된 상담 진행이 가능하며 결제 취소도 담당 딜러와의 연락으로 진행할 수 있다. 예약금 결제 완료, 담당 딜러 배정, 예약 취소 등 서비스의 모든 진행 상황은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SM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위해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운영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렉서스 강조
▶ 벤츠코리아, AMG GLA 45 4매틱 플러스 출시
▶ 5월 중고차 시장, 중형 세단 구매 적기 'SM6 1,200만원대~'
▶ 기아,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 벤츠코리아, AMG GLA 45 4매틱 플러스 출시
▶ 5월 중고차 시장, 중형 세단 구매 적기 'SM6 1,200만원대~'
▶ 기아,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