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이 오남매의 홈스쿨링 노하우를 최초 공개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시즌2' 2회에서는 이동국이 딸 재시와 함께 홈스쿨링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 첫 시즌에서 첫째 딸 쌍둥이 재시, 재아를 비롯해 다섯 남매 모두 홈스쿨링을 받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그동안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이동국의 다섯남매 홈스쿨링 모습이 이번 편에서 베일을 벗는다.
'맘 편한 카페' 회원들은 이동국의 홈스쿨링 공개 전부터 열띤 관심을 나타낸다. 홍현희가 "홈스쿨링 관심 많더라고"라며 최근 분위기에 대해 설명하자 장윤정은 "진짜 궁금해하실걸요?"라며 흥미를 보인다. ‘맘 편한 카페’는 재시가 홈스쿨링을 시작한 계기부터 과정은 물론, 아이와 부모가 각자 생각하는 장단점, 조언 등 홈스쿨링에 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재시는 자신의 책상 앞에서 랜선 선생님과 영어로 대화하며 1교시 영어 수업을 시작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동국은 재시에게 "어려운 것 있으면 아빠에게 물어봐"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재시는 이동국에게 프리토킹을 제안을 하고, 회원들의 시선이 쏠린 상황에서 영어로 대화를 주고 받는다. 이동국이 거침없이 영어로 말을 하자 의외의 실력에 모두 감탄사를 쏟아내며 깜짝 놀란다.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의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회원들의 일상을 살펴보며 육아 살림 고민, 노하우 등을 나누고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전하고 있다. 2회에서는 이동국의 홈스쿨링 비법을 비롯해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도심 속 신혼여행이 공개된다.
한편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동시 편성됐다. 이에 앞서 방송 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