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은 지난달 31일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성형수술 병원 인증서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인증받은 분야는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눈성형, 코성형, 리프팅수술, 가슴성형, 지방흡입 등 각각 7개 분야다. 기간은 2017년 5월 1일부터 올해 4월 31일까지다.
해당 기간 아이디병원의 수술 건수는 총 6만건을 넘어섰고, 안면윤곽과 양악수술 등 얼굴 뼈와 관련한 수술 건수는 별도로 1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아이디병원은 이번 기록 인증을 통해 최다 타이틀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것.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지난 2003년 주걱턱 선수술을 처음 집도해 최소 2~3년의 치료 기간이 필요했던 턱교정 수술을 1년 미만으로 단축해 해당 분야 선구자로 알려져 있다. 누적 뼈 수술 건수는 개원 이후 총 2만6800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아름다움에 대한 근원적 솔루션으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찾아주어, 삶의 가치와 행복을 더해준다는 소명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안전을 기본으로 한 최상의 결과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한 결과, 의료진과 환자들의 신뢰가 두터워 KRI 한국기록원 인증을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