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XM3 전시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출시를 기념해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6월부터 20일까지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운영한다. 쇼룸에는 XM3과 커버낫의 여름 바캉스 컨셉 룩북 화보를 함께 전시한다. 쇼룸 방문자는 현장의 XM3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 왜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 배치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밖에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년형 XM3를 증정한다.
한편, 22년형 XM3는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 추가,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형 제품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채택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언택트 人터뷰]여그 '트럭 파는 아가씨'가 누구여?
▶ 볼보트럭코리아, 신형 트럭으로 전국 순회전시 나서
▶ 이유있는 고민, K8 2.5ℓ 가솔린 vs 3.5ℓ LPG
▶ 현대차, 2021 롱기스트 런 캠페인 참가자 모집
▶ 볼보트럭코리아, 신형 트럭으로 전국 순회전시 나서
▶ 이유있는 고민, K8 2.5ℓ 가솔린 vs 3.5ℓ LPG
▶ 현대차, 2021 롱기스트 런 캠페인 참가자 모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