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루나소프트에서 런칭한 패션 쇼핑앱 ‘Showa(쇼아)’가 런칭 후 눈길을 끈다. 2030 패션 쇼핑앱 Showa(쇼아)는 다양한 쇼핑몰을 한 곳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패션 플랫폼이다. 출시 후 당일 앱스토어 쇼핑 카테고리 내에 인기앱차트 1위를 기록했다.(AOS 기준)
Showa(쇼아) 앱을 직접 사용해 본 사용자들은, “편리하고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어서 쇼핑하게 편하다”, “여러 쇼핑몰의 할인정보가 잘 나와 있어서 간편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루나소프트 박진영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내부 검토를 통해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현재 Showa(쇼아) 인스타그램에서 ‘쇼아룩북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쇼아룩북챌린지’ SNS 이벤트는 플레이(앱)스토어에서 ‘쇼아’ 또는 ‘Showa’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은 후에 참여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찜 기능을 활용하여 해당 화면을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또한 보다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경품으로는,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3명) ▲애플워치 SE(4명) ▲커피 기프티콘(1,000명)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Showa(쇼아)’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