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조니워커 ‘킵 워킹(KEEP WALKING)’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티스트 CL이 조니워커의 ‘워커스(WALKERS)’에 합류했다. 조니워커가 선보이는 워커스 프로그램은 CL을 시작으로 브랜드 정신을 상징하는 세계적인 명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삶을 대하는 워커스의 모습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