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로 제격! 맛집 추천

입력 2021-06-11 12:01  


[정혜진 기자]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날씨인 요즘,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는 이들도 많은데. 데이트 코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요소가 바로 ‘맛집’일 것. 연인과의 근사한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맛집을 준비했다. 훌륭한 퀄리티로 최고의 가심비를 자랑하는 ‘인생 맛집’을 추천한다.

신원식당
#제주삼겹 #장안동맛집 #삼겹살맛집


장안동에 위치한 신원식당은 제주 직송 삼겹, 목살 전문점이다. ‘삼겹살 맛집’으로 이미 소문났고 직접 담근 파김치, 열무김치, 깻잎 김치 3종과 두툼하고 육질 좋은 고기를 함께 싸 먹을 수 있다. 메인 메뉴는 제주 삼겹, 제주 목살, 제주 항정살이며 사이드 메뉴로는 열무 국수, 김치 칼국수, 우렁 된장찌개, 계란찜 등이 있다. 육즙이 가득한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에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이들도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식기가 갖춰진 신원식당은 연인부터 가족, 친구들 모두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오붓한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는 곳이다. 맛과 분위기, 친절함까지 3박자가 고루 갖춰져 한 번 가면 무조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맛집’이니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 보자.

해몽
#등갈비 #논현맛집 #등갈비맛집


논현동에 위치한 등갈비 전문점 해몽은 이미 유명한 맛집. 엄청난 웨이팅을 감내하고도 기필코 먹겠다는 사람들이 수두룩할 정도다. 달달한 양념, 연탄불 향이 일품인 등갈비가 등장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굽는 방법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신다. 등갈비는 첫 주문 이후 재주문이 안 되니 미리 넉넉하게 시키는 것이 좋다. 한 번 맛을 보면 긴 웨이팅의 서러움이 눈 녹듯 녹을 정도로 맛이 일품이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무침과 고추 장아찌 역시 등갈비와 찰떡으로 곁들여 먹으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많은 스타들의 ‘인생 등갈비’ 맛집으로도 꼽히는 해몽은 오픈 시간 전부터 줄 서 있는 걸 추천한다.

굽네치킨
#염창맛집 #치킨맛집 #에그타르트맛집


외식 메뉴의 끝판왕 ‘치킨’.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고소하고 담백한 치킨으로 유명하다. 염창역에 위치한 굽네치킨 매장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응대로 많은 단골을 보유한 ‘치킨 맛집’이다. 다양한 인기 메뉴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최근 출시된 신메뉴 ‘굽네 갈릭마왕’의 인기가 뜨겁다. 갈릭 특제 소스를 활용해 만든 ‘굽네 갈릭마왕’은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과 풍미를 살려 마늘을 먹기 어려워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치킨을 먹고 디저트까지 코스로 즐기고 나올 수 있다. 

6월 9일 출시한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에그타르트의 원조 제로니무스 수도원의 오리지널 방식 그대로 만든 디저트로 바삭함과 함께 퍼지는 진하고 고소한 에그타르트의 맛과 겹겹이 쌓인 패스츄리가 바삭한 식감을 돋구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의 일품이다. 출시 전부터 많은 ‘빵 덕후’들의 기대를 모았던 야심작으로, 연인과 맛있는 식사 후 즐기기에 제격인 디저트 제품이다. (사진출처: 맛있는 녀석들 유트브 채널, 신원식당,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