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 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을 겸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젝시믹스는 올 초부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 '젝시웨어'를 출시하며 카테고리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가벼운 하이킹이 가능한 레깅스와 쇼츠 등 다양한 액티브웨어를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정형화된 골프웨어나 테니스웨어 스타일이 아니라, 편안한 옷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보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먼라인의 투인원 패널 플레어 스커트는 활동성을 더한 짧은 이너 레깅스 위에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한 플레어 라인이 포인트다.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쿨링 기능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며 크림아이보리, 클라우드블루, 프레쉬민트 등 통통 튀는 색상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맨즈라인 탄성팬츠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운동할 때나 일상생활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할 정도로 극강의 편안함과 포멀한 핏을 자랑한다.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쉽게 구겨지지 않고, 이름처럼 탄성감 높은 소재로 제작돼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골프, 테니스, 요가, 등산까지 크고 작은 액티비티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무드까지 연출 가능하도록 디자인과 원단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젝시믹스만의 액티브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통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젝시믹스는 최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레저 스포츠용, 데일리용 선크림을 출시했다. 선크림을 포함한 젝시믹스 코스메틱 전 제품을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점, 홍대점, 부산 광복점에 입점 시켜 소비자 접점까지 확대하는 중이다.
jinho23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