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 싱글 ‘The Juice’의 브레이킹 뉴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 브레이킹 뉴스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NEWS 23의 호스트로 변신한 샘김이 등장, 발매를 앞둔 신곡 ‘The Juice’ 소식을 속보로 전해 흥미를 자아냈다.
샘김은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발휘하며 앞서 공개된 ‘The Juice’ 콘셉트 비디오와 콘셉트 포토를 소개한 것은 물론, 신곡 안무를 연습하고 있는 깜짝 스포일러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곡에서 샘김은 데뷔 후 최초로 안무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샘김은 새 싱글 ‘The Juice’를 통해 소울풀한 감성과 독보적인 그루브를 보여주며 샘김의 음악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지난 2016년 EP ‘아이 엠 샘(I AM SAM)’으로 데뷔한 샘김은 음악 활동 및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뛰어난 보컬 실력과 프로듀싱 역량으로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