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유리식기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품질, 온도, 밀폐 등 세 가지 안심 요소를 완벽히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에 강한 성질이 있는 붕규산 유리로 만들어져 내열성이 뛰어나다. 그중에서도 ‘락앤락 글라스 탑클라스’는 대한민국 대표 밀폐용기 브랜드 락앤락의 40여 년 기술 노하우를 접목시켜 만든 제품이다. 냉장냉동실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등 사용처의 폭을 한층 넓혔으며, 식기세척기에는 뚜껑과 용기를 함께 넣을 수 있다.
또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에 냄새와 색 배임이 적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옥 처마의 곡선을 모티프로 세련된 디자인도 갖췄다.
‘락앤락 바로한끼’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함과 실용성에 주안을 뒀다. 종류는 밥 용기와 이유식 용기 2종으로, 모두 한 끼 식사에 최적화돼 있다.
갓 지은 밥을 담아 냉동실에 넣고 필요할 때마다 용기째 데워 먹으면 금방 지은 밥인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몸체를 덮는 실리콘 뚜껑이 있어 집게나 장갑이 없어도 안전하게 잡을 수 있다.
이유식 용기는 최근에 260mL 용량으로 더욱 커졌다. 클립 결착형 밀폐 캡으로 외출 시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