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정지소X임나영X민서, 의문의 우편물에 패닉…'티파티' 해체 위기?

입력 2021-06-24 11:21   수정 2021-06-24 11:22

이미테이션 (사진=KBS 2TV)


‘이미테이션’ 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티파티’ 해체 위기에 직면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한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측이 24일(목), 걸그룹 ‘티파티’의 해체 위기로 패닉에 빠진 정지소(마하 역), 임나영(현지 역), 민서(리아 역)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정지소는 자신에게 온 의문의 우편물을 받아본 뒤 충격에 빠져 있다. 소속 그룹 ‘티파티’의 존폐 여부가 달린 서류를 읽으며 이 상황이 믿기지 않다는 듯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진 스틸에는 임나영이 곧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다른 ‘티파티’ 멤버 민서가 혼란스러워하는 임나영을 달래고 있는데 당차고 쿨한 성격의 민서도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충격에 빠진 것은 마찬가지. 민서 또한 착잡한 듯 망연자실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간 정지소, 임나영, 민서는 아이돌계에 한 획을 긋는 걸그룹이 되기 위해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성장해온 상황. 그런 티파티에게 돌연 해체 위기가 닥친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티파티’ 데뷔 이래 최대 위기를 맞는다”며 “그동안 수많은 위기를 극복해온 티파티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4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내일(25일) 오후 11시 20분에 8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