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6일 오후 5시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가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는 티켓팅 후 편하게 안반극장에서 TV와 컴퓨터를 통해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휴대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미스트롯2’ TOP7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안방 1열에서 공연을 즐길 뿐만 아니라, 전국 CGV 38여 개 극장에서도 동시 생중계를 진행,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스트롯2’ TOP7은 코로나19로 온라인과 극장 관람으로만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팬들을 위해 현장 초대 이벤트를 오픈,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색다른 무대 예고
‘First Moment’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 능력들이 모두 공개된다.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매 무대마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던 ‘미스트롯’ TOP7이 이번에는 어떤 강렬하면서도 인상 깊은 무개를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물론, 특급 선물 같은 무대들로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남다른 팬사랑
‘미스트롯2’ TOP7은 이번 팬미팅으로 어디서도 만나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예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미팅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전했다.
앞서 TOP7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쁨 가득 개인 포스터와 팬미팅 D-DAY(디데이) 카운트다운 영상을 오픈했다. 또, TOP7 각자의 개성에 맞춰 5글자로 ‘First Moment’를 표현한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사랑하는 팬”, “설레는 만남”, “나의 첫사랑” 등 멘트로 팬들을 향한 사랑을 고백한 ‘미스트롯2’ TOP7은 “빨리 만나고 싶다”라며 팬들을 직접 만나는 기대감까지 드러냈다.
한편 즐거운 만남을 예고한 '미스트롯2' TOP7의 팬미팅은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