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계 서비스 캠페인' 열어

입력 2021-06-28 10:29  


 -6월28일부터 7월16일까지 3주간 진행
 -총 40여가지 항목 무상 점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021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6월28일부터 7월16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열린다.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점검을 진행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내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40여 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을 별도의 비용 없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상 수리 부품 및 차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점검 과정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다. 무상 점검은 엔진오일, 배터리, 에어컨,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밸트류, 각종 동화 장치, 차체하단부 누유 등의 항목이 포함된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울 때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요청한 장소에서 차를 픽업하고 점검이 완료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인도한다.

 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성원에 보답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점검과 정비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휴맥스모빌리티, 마포구청과 카셰어링 MOU 체결
▶ 5월 수입 상용차 468대 판매
▶ 엔카닷컴 "7월이 내 차 시세 높일 적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