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은가은이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발탁됐다.
은가은은 최근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Nutri D-DAY)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미스트롯2’을 비롯해 ‘내 딸 하자’, ‘화요청백전’ 등에서 특유의 맑고 시원시원한 고음과 초긍정 에너지를 선사해 전 연령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은가은은 톡톡튀는 매력으로 광고계 신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은가은은 최근 서울 모처에서 뉴트리디데이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또한 유쾌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프로다운 면모를 어김없이 보여주며 완벽하게 촬영을 마쳐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은가은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라디오, 방송,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더욱 많은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은가은은 현재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를 맡고 있으며, 대체 불가 예능감과 솔직함을 무기로 청취자들과 소통 중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은가은은 오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