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79대포’가 오는 7월 9일 전국 가맹점에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79데이 굿즈 이벤트’ 진행을 예고해 화제이며, 자체 제작한 다양한 굿즈를 이벤트 기간에 무상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술은 편하게 마시는거야(Relax N Drink)’ 라는 컨셉으로 7월 9일 단 하루만 진행하며 주류의 주문 수량에 따라 굿즈를 차등 지급하는 것이 이벤트 진행 포인트다.
굿즈의 종류는 양말, 모자, 트레이닝복 등 타이틀에 걸 맞는 편한 차림을 위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자체 제작한만큼 각각 술(마실때)면양말, 술캡(쑝잘마셔), 주(酒)레이닝복으로 특별한 네이밍을 부여해 고객들에게 흥미를 이끌며 더욱 화제가 되었다.
또한 보다 완성도 있는 이벤트를 위해 두 차례의 자체 테스트를 직영점에서 진행하여 굿즈에 대한 고객 호응도를 미리 파악하였으며,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79대포 관계자는 “손님들이 친구들과 편하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동네 술집을 생각할 때 79대포를 떠올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Relax N Drink’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국 79대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참여 방법과 퀄리티 좋은 굿즈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며 고객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79데이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79대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