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와 함께 콘서트를 연다.
MBC는 1일 "MSG워너비의 성공적인 데뷔와 '놀면 뭐하니?' 100회를 기념해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가 함께하는 무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콘서트 무대는 7월 10일과 17일 2주에 걸쳐 방송되며, 이번 무대를 통해 MSG워너비 8인의 단체 곡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17년 만에 역주행을 기록한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와 데뷔 무대를 앞둔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첫 만남을 갖게 되는 자리다.
또한 9년 만에 새 싱글 '하루만 더'로 돌아온 여성 보컬 그룹 최강자 빅마마(박민혜, 신연아, 이영현, 이지영)에 이어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의 완전체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은 지난달 26일 음원 공개 후 실시간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특히 이번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에서는 유야호가 안영민 작곡가에게 의뢰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