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의 간이역' 소유진 "오늘 집에 안 들어가"…백종원 당황?

입력 2021-07-02 14:00   수정 2021-07-02 14:00

손현주의 간이역 (사진=MBC)


3일(토) 방송되는 MBC ‘손현주의 간이역’에서는 전남 장성군에 위치한 백양사역을 찾은 역벤져스와 소유진, 김재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과거 청춘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연인을 연기하며 사랑받았던 소유진과 김재원은 약 20년 만에 이루어진 재회에 “우리 그때 풋풋했는데...”라며 재회 소감을 나누는 것도 잠시, 자녀를 둔 육아맘, 육아대디로서의 고충을 토로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
역에 도착한 소유진은 즉석에서 남편인 백종원에게 영상 통화를 연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유진은 백종원과의 통화에서 잔뜩 애교 섞인 목소리로 ‘워너비 잉꼬부부’의 면모를 뽐냈는데, “아이들을 잘 부탁해, 여보”라며 특급 애교를 선보여 백종원의 광대를 승천케 했다. 이어 소유진은 백종원과의 연애 시절 달달한 러브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소유진의 “오늘 집에 안 들어가” 한 마디에 백종원은 한껏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변함없는 특급 애정 전선을 선보였는데. 소유진♥백종원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내장산을 품고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백양사역을 위해 ‘자연 ASMR 공간’을 만들기로 한 역벤져스는 음향 장비를 테스트하며 ASMR의 매력에 푹 빠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김준현은 탄산음료를 원샷하며 수준급의 ASMR 녹음 실력을 뽐냈고 “이거 얼마예요? 하나 사야겠네”라며 열정을 불태워 호기심을 선사한다. 이에 소유진은 “우리 남편과 같이 해봐요”라며 백종원과 김준현의 ‘1인 방송 협업’을 제안해 화제를 샀다.
?
ASMR 녹음 겸, 장성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버기카를 타러 떠난 역벤져스. 임지연은 험한 돌밭에도 간이역 메인 기사로서 갈고닦은 실력으로 거침없는 오프로드 라이딩을 선보여 화끈함을 선사한다. 반면, 소유진은 “나는 이런 스피드를 안 좋아해”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는데. 소유진은 김재원의 안정적인 버기카 운전에도 눈을 질끈 감고, 안전 바를 놓지 못하며 쫄보美를 방출한다. 하지만 저녁 메뉴인 삼계탕의 닭 다리를 건 내기 제안에 눈빛이 달라져 운전대를 잡아 반전 승부욕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고. 한편, 이중 단연 돋보인 건 거친 라이딩 중에도 변함없이 꽃미소를 선보인 김재원이였다는데. 진흙이 튀는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그의 모습에 사랑스러운 아들 ‘이준’이의 얼굴이 보여 모두를 다시 한번 감탄케 할 예정이다.
?
백양사역은 야외작업으로 구두가 곧잘 더러워진다는 역무원의 말에 손현주와 김준현은 즉석 구두 닦기 대결을 펼친다. 손현주는 시작부터 “내기가 되겠니?”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김준현 또한 지지 않고 “병장 때도 이등병들 전투화를 닦아줬다.”며 응수해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 손현주와 김준현은 투철한 장인정신으로 각각 현란한 물광, 불광 닦기 스킬을 선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
?
한편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구두 닦기 대결의 승자와 김재원과 소유진의 20년 만의 특급 재회 ‘손현주의 간이역’ 백양사역 편은 3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