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조인이?판타지오와?새로운?인연을?맺었다.?
소속사?판타지오는?"SBS?드라마?'모범택시'에서?활약하며?얼굴을?알린?배우?조인이?당사와?전속계약을?체결했다.?연기자로서?다양한?활동을?경험하고?스펙트럼을?넓힐?수?있도록?적극적으로?지원할?것"이라고?밝혔다.
조인은?지상파?데뷔작인?SBS?드라마?'모범택시'에서?'강마리아'?역으로?열연을?펼치며?대중에게?확실한?눈도장을?찍었다.?첫?사건의?중심이?되는?의뢰인?'강마리아'로?활약한?조인은?엄청난?존재감으로?시청자들의?눈길을?단숨에?사로잡은?것은?물론?밀도?있는?연기로?극의?긴장감을?증폭시켰다.?
그간?조인은?다양한?연극?작품으로?활발한?활동을?이어가면서?탄탄한?연기력을?인정?받았다.?총체극?'도리안?그레이의?초상'에서는?호탕하고?유쾌한?'잔느'?역을?맡아?다소?무거운?극?분위기를?환기시켰고,?연극?'지구를?지켜라'에서는?순수한?매력의?주인공?'순이'?역을?연기하며?관객들과?소통했다.?뿐만?아니라?각종?대학?무용?콩쿠르?대회에서?수상할?만큼?뛰어난?무용실력을?갖춘?반전?매력의?소유자다.?
판타지오는?"단단한?연기?내공과?섬세한?표현력을?지닌?배우?조인과?함께?하게?되어?너무나?기쁘다.?이제?막?드라마에?데뷔하며?또?다른?연기?행보를?시작한?만큼?잠재된?재능을?펼칠?수?있도록?지원을?아끼지?않을?예정이다.?배우?조인의?앞으로의?행보에?많은?기대와?관심?부탁드린다"고?전했다.
한편?조인은?차기작을?검토?중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