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의 귀환…'아웃도어 애슬레저룩'으로 온라인서 MZ세대 공략

입력 2021-07-14 10:20   수정 2021-07-14 10:21


2년 전 철수한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온라인 브랜드로 돌아왔다.

14일 LF에 따르면 라푸마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선보인다.

주요 소비자층은 25~35세로 설정했다. 라푸마는 우선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향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상품 구성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프리폴'(Pre-Fall) 컬렉션으로는 의류·신발 외에 바이크용 반바지, 브라톱, 레깅스 등 30여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