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생활용품·가구 브랜드 까사미아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임병선 까사미아 대표가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스쿨존(어린이보호구역)에서 어린이가 최우선이 되는 교통문화 정착과 대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SNS) 등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임 대표는 한철규 한솔제지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캠페인 참가자로는 전상수 국회 입법차장과 김세중 동행복권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임 대표는 “미래 세대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선물하기 위한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까사미아 모든 임직원이 동참해 나갈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고 밝혔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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