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인 '국물치즈떡볶이'와 '숯불킹떡볶이'를 한 팩으로 만든 '두 가지 맛 떡볶이'다. 취향에 따라 나눠서 먹거나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사골이 들어간 소스, 자연 건조해 불지 않고 쫄깃한 떡, 자연산 치즈 등 실제 걸작떡볶이치킨 매장에서 사용하는 재료들을 그대로 담았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씻거나 해동하는 과정 없이 매뉴얼에 따라 재료들을 넣고 바로 끓여 4분30초 만에 매장에서 파는 떡볶이 그대로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판매한다.
지난 4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시즌2에 출연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단기간 300만 뷰를 기록했다. 4월 떡볶이 프랜차이즈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