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
아우디코리아가 지난해 진행된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이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e-트론 국내 출시와 함께 제품을 알리고 실제 소비자의 이야기를 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캠페인이다.
아우디는 글로벌 어셋의 활용과 국내에서의 촬영을 통해 총 4가지의 주제로 15개의 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컨텐츠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SNS 채널 외에도 카카오 갤러리 등 다양한 외부채널을 통해서도 소개됐다.
이와 함께 후속 콘텐츠인 #마이e트론 이벤트를 통해 실제 소비자 이야기를 SNS 콘텐츠 화해 참여형 캠페인을 이끌었다. 참가한 오너들을 앰버서더로 활용해 e-트론 라이프를 담은 영상 콘텐츠도 만들었다. 이처럼 차의 특장점을 알리고 차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세일즈를 유도한 점이 높이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아우디가 수상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디지털 캠페인에 사용된 디자인을 대상으로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메시지 전달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삼성, 8월 한 달간 전시장 방문 이벤트 진행
▶ 맵퍼스, 화물차 안전운전 위한 민관협력 체계 구축
▶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
▶ 맵퍼스, 화물차 안전운전 위한 민관협력 체계 구축
▶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