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낭만과 휴식을 찾기 위해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하늘을 지붕 삼아 풀벌레 소리, 바람 소리를 들으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 일상에서 벗어나 소소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에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날로 늘고 있는 추세다.
야외에서 즐기는 음식 또한 캠핑의 묘미. 자연을 풍경 삼아 소중한 이들과 근사한 한 끼를 즐긴다면 그것이야말로 최상의 휴가일 것이다. 늦은 휴가로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놓쳐서는 안 될 캠핑 인기 메뉴를 소개한다.
프리미엄 모듬 꼬치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꼬치. 술안주, 간식, 식사로도 손색없기에 캠핑 때 즐겨 찾는 단골 메뉴기도 하다. 다양한 맛의 꼬치를 푸짐하게 골라 먹고 싶은 이들이라면 푸드장 프리미엄 모듬 꼬치를 주목하자. 직접 손으로 만든 수제 꼬치로 숯불닭꼬치, 순살닭꼬치, 삼겹파꼬치, 삼겹팽이말이꼬치, 삼겹떡말이꼬치, 4색 햄꼬치, 치즈삼겹꼬치, 닭스킨꼬치, 닭모래집꼬치, 염통꼬치, 마늘꼬치, 은행꼬치 12종이 각 2개씩 푸짐하게 들어 있는 메뉴다. 다른 음식 필요 없이 모듬 꼬치 하나면 넉넉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
콘치즈 바비큐 치킨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한 밀키트 하나면 요알못도 훌륭한 요리를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다. 캠핑에서 단짠단짠 콘치즈와 감칠맛 가득한 바비큐 치킨을 즐기고 싶다면 애슐리 쉐프박스의 콘치즈 바비큐 치킨이 제격. 방법도 꽤 간단하다. 순살 닭고기를 물에 씻은 후 초벌구이 및 소스를 넣고 볶는다. 옥수수콘과 치즈로 콘치즈를 만든 뒤 그 위에 닭고기를 올리면 비주얼 끝판왕 ‘콘치즈 바비큐 치킨’이 완성이다.
갈릭마왕 치킨
음식을 해 먹기 귀찮은 캠핑족이라면 배달 끝판왕 메뉴 굽네치킨의 갈릭마왕으로 맛있는 한 끼를 즐겨보면 어떨까. 굽네치킨에서 갈릭마왕은 쌀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은 치킨이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 시켜 감칠맛은 극대화, 마늘의 아린 맛은 최소화한 특제 소스를 사용했다.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다.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갈릭마왕은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다.
에그타르트
식사 후 입이 심심해질 때를 대비하여 디저트도 꼼꼼하게 챙겨가야 한다. 굽네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캠핑하면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디저트다. 에그타르트의 원조라고 불리는 포르투갈 제로니무스 수도원의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겉은 패스츄리 결이 겹겹이 쌓여 더욱 바삭, 속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크림을 듬뿍 담았다. 야외에서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함께 가볍고 맛있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 메뉴다. (사진출처: 푸드장 유튜브 채널, 푸드장, 애슐리 쉐프박스,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