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하이엘(Hi-L)의 데뷔곡 ‘Too Too (22)’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하이엘 데뷔곡 ‘Too Too (22)’ 티저 영상 속 하이엘은 다이어리를 든 채 누군가를 생각하며 설렘을 느끼는 소녀들의 풋풋함과 학교와 체육관을 배경으로 하이엘만의 청량한 하이틴 매력이 담겼다.
하이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Go High’는 가요계에서의 첫 시작을 알리고 보다 더 높이 올라가자는 신인 걸그룹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는 앨범으로 데뷔곡 ‘Too Too (22)’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경쾌하게 그려내 하이엘 멤버들의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이진, 수정, 다경, 주아, 하윤, 예슬 등 평균 나이 19세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 Hi-L (하이엘)은 ‘High Insight Libre’의 줄임말로 ‘K-POP 계의 높은 통찰력으로 대중들에게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담았다. 앞서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MZ 세대를 대표할 새로운 걸그룹의 등장을 예고한 하이엘이 데뷔곡 ‘Too Too (22)’를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하이엘(Hi-L)의 데뷔 앨범 ‘Go High’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케이팝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