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디뉴는 기능성에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판매 물품을 늘려갈 방침이다. 구강 항균 기능의 츄어블 제형 프로폴리스 제품 디뉴폴리스를 시작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 제품을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100% 아스코르빈산과 100% 식이유황(MSM) 제품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급할 계획이다.
포장재는 100% 생분해가 가능한 얼스팩을 적용했다. 운송용 포장재 등도 친환경 소재들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기능에 집중한 제형 및 소재 개발을 통해 영양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할 것"이라며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한뉴팜은 올 상반기에 호실적을 기록했다.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838억원과 1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씩 증가했다. 웰빙주사제 면역증강제 지방흡수억제제 등 주요 제품들의 매출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에는 디뉴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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