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신곡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오는 26일 오후 7시 '미스터트롯'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신곡 '편의점' 발매 기념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편의점'을 발매하는 이찬원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이 궁금해하던 신곡 작업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 특유의 센스 넘치는 입담을 바탕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신곡 발매를 자축할 전망이다.
앞서 이찬원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깜찍하고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편의점'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편의점 알바생 콘셉트로 등장한 그는 양손으로 얼굴에 꽃받침을 한 채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편의점'은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時節因緣)' 이후 이찬원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다. 시작부터 끝까지 퓨전 요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 사운드로 구성됐다.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 오직 정통 트로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쾌하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리네 인생사를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해학의 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