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유럽 스포츠 마케팅 강화 나서

입력 2021-08-25 09:42  


 -유럽 각 리그 후원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넥센타이어가 이탈리아 세리에 A 구단인 'AC 밀란'을 공식 후원하며 유럽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2021/22 시즌부터 2023/24년까지 3시즌 동안 AC 밀란을 공식 후원한다. AC 밀란은 1899년에 창단되어 오랜 역사와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전통 명문 구단이다. 2020/21시즌에는 세리에A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후원으로 AC 밀란의 홈 경기장인 산시로 스타디움에는 LED 전광판, A보드 등에 넥센타이어가 노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탈리아 및 유럽의 축구 팬들에게 인지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또 파트너십을 활용한 소비자 초청 프로그램 및 다양한 활동 등을 펼치며 소통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독일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 이어 이탈리아의 세리에 A의 구단과도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유럽 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르쉐코리아, 아시아 태평양 E스포츠 대회 공동 개최
▶ 오토살롱위크, 반값 얼리버드 티켓 판매
▶ FMK, 대전서 마세라티 모바일 쇼룸 운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