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팀 김기만기자] 샘표는 오는 19일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라이브11(LIVE 11)’에서‘자영업자 김다비’와 함께 새미네부엌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미네부엌은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한 브랜드다. 8년간 음식방송을 진행하는 등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다비 이모(개그우먼 김신영)가 조리 과정과 시간을 혁명적으로 줄인 새미네부엌 제품들을 활용하여 5분만에 만드는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3분만에 만드는 멸치 볶음 등 새미네부엌의 다양한 혁명 레시피를 전수한다.
라이브방송 일주일 전인 지난 12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 이모가 샘표 직원을 만나 새미네부엌 제품의 장점을 검증하고, 가격과 혜택을 협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젓갈, 생강, 마늘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들어있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에 고춧가루를 섞은 다음 먹기 좋게 자른 알배추를 버무려 5분 만에 겉절이를 완성한 뒤 “맛있다! 대박이야!”를 외쳤다.
또한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이용해 전자레인지로 3분 만에 멸치 볶음이 만들어지자 “정말 맛있다”며 즉석밥에 비벼 스태프들에게 맛보게 하기도 했다.
19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겉절이·깍두기·오이소박이 등 김치양념 3종과 멸치 볶음·잡채 등 반찬소스 2종으로 구성된 새미네부엌 WOW키트를 89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보쌈김치·파김치 양념 2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