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여성공학기술인협회는 오는 29일 '이공계 여성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여성공학기술인협회가 주관하는 '이공계 여성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와 출산·육아로 여성 경제활동 참여 비중이 저조한 R&D분야의 여성인력 활용을 제고하고 이공계 여성R&D 인력 산업현장 진출 확대를 위한 (재)취업기회 제공·온라인 플랫폼 구축 등 양질의 일자리 연계에 앞장서기 위해 개최된 행사다.
폭넓은 취·창업 정보 확보는 물론 직군별 기업들의 면접 기회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9월 2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총 8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유튜브 한국여성공학기술인협회(WITECK)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기업과 구직자 1:1 채용상담, ▲직군별 기업현직자와의 직무 멘토링, ▲이공계분야 취업지원을 위한 취업 상담, ▲창업 기술컨설팅을 위한 취업 상담, ▲R&D분야 취업 특강,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설명회, ▲취업 축하 지원금 이벤트, ▲우수멘토링·참여 우수기업과 구직자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취업 축하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이공계 여성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