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라는 이름으로 음원을 냈던 배우 성훈이 마룬5의 음악을 특별한 라이브로 들려준다.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측은 10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적인 팝 밴드 마룬5(Maroon 5)의 인기곡 'Lost(로스트)'를 커버한 성훈의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성훈은 'Lost'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약 2분간 키보드, 기타, 베이스, 드럼 등 풀 밴드 세션으로 구성된 무대를 선보인다.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성훈이 음악 앞에서는 어떤 무드를 자아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성훈은 "팝송을 부르는 건 태어나서 처음이다. 영어 가사를 이렇게 연습해 본 적이 없는데 연습하는 내내 모든 가사가 와닿았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운전할 때나 운동할 때 마룬5의 음악을 즐겨 들었는데 이렇게 커버를 하게 되어 긴장도 됐지만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훈이 커버한 'Lost'는 마룬5가 지난 6월 발매한 7번째 정규 앨범 'JORDI(조르디)'의 수록곡으로, "네가 날 사랑해 주기 전까지 길을 잃고 헤맸다"는 내용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래미 어워즈 3관왕에 빛나는 마룬5는 해당 앨범을 통해 글로벌 스포티파이 앨범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21세기 대표 팝 밴드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마룬5의 리드 보컬 아담 리바인(Adam Levine)은 지난 8월 국내에 개봉한 영화 '퍼피 구조대(Paw Control)'의 OST 'Good Mood(굿 무드)'에 참여하며 국내 팬들에게 반가운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성훈의 마룬5 'Lost' 커버 영상은 10일 오후 7시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