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도이치모터스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 우승

입력 2021-09-15 10:00  


 -다양한 문화와 조화이뤄 브랜드 매력 강조

 BMW코리아가 미니 본사에서 주관한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 2021' 애티튜드 캠페인 #빅러브(BIG LOVE) 부문에서 공식 판매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전세계 미니 공식 판매사가 참여하는 글로벌 경연이다. 미니 브랜드의 핵심 메세지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세계 18개국, 48개 미니 공식 판매사가 참가한 이번 경연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한 도이치 모터스는 빅 러브를 주제로 한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최종 우승 딜러에 선정됐다.

 수상작은 국내 펑크 기타리스트 한상원과 싱어송라이터 겸 트럼본 연주자 송원섭, 그리고 듀오 첼로가야금의 가야금 연주자 윤다영이 팀을 이뤄 한국을 대표하는 민요 아리랑을 연주하며 색다른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광화문과 서촌, '한국의집' 등 한국의 전통을 간직한 명소 곳곳을 누비는 뉴 미니 패밀리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브랜드 고유의 매력을 강조했다.

 한편 수상작은 도이치 모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삼성, 추석 전 협력사 물품대금 조기 지급
▶ 현대차, 캐스퍼 예약 첫날 1만8,000대 돌파
▶ 불스원,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