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정규 3집 선주문 212만장 돌파…전작 대비 300% 껑충

입력 2021-09-16 13:10   수정 2021-09-16 13:11


그룹 NCT 127의 정규 3집 선주문량이 212만장을 넘어섰다.

NCT 127 정규 3집 '스티커(Sticker)'는 예약판매 하루만에 선주문 수량 130만장을 넘은 데 이어 지난 15일까지 212만장을 돌파, 컴백 전부터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전작 정규 2집 'NCT #127 네오 존(Neo Zone)' 대비 300% 증가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인 만큼 더욱 강력해진 NCT 127의 파워를 확인케 한다.

오는 17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스티커'를 비롯해 '레모네이드(Lemonade)', ‘브렉퍼스트(Breakfast)', '같은 시선(Focus)', '내일의 나에게(The Rainy Night)', '파(Far)', '브링 더 노이즈(Bring The Noize)', '매직 카펫 라이드(Magic Carpet Ride)', '로드 트립(Road Trip)', '드리머(Dreamer)', '다시 만나는 날(Promise You)' 등 다양한 매력의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스티커'는 시그니처 피리 소스가 중독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컴백 당일 오후 1시 37분(한국시간)부터 방송되는 미국 CBS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를 통해 첫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1시에는 정규 3집 발매 기념 컴백쇼 'NCT 127 월드 프리미어 스티커(WORLD PREMIER STICKER)'를 NCT 127 유튜브 채널 및 SBS MTV, MTV Asia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중계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