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및 제품 경험 기회 제공
BMW코리아가 미니를 대상으로 오는 10월15일부터 11월14일까지 약 5주간 '2021 미니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미니전시장이 없는 위성 지역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파주·경주·포항·전주 등 미니 전시장이 없는 4개 지역과 대전·울산·대구·일산에 위치한 4개 미니 공식 전시장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갖춘 고성능 미니 JCW 라인업을 포함한 전 제품을 시승할 수 있다. 또 행사장 내에서 미니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모든 참가자는미니+스타벅스 키체인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미니 코리아는 행사를 사전예약제로 운영해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한정하는 동시에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0월1일 오후 6시부터 미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만코리아, 제네시스 GV60에 뱅앤올룹슨 제공
▶ 제네시스, 美 IIHS 충돌 평가서 최고 등급 획득
▶ 소프트베리, 멤버십 회원 1만명 넘겨
▶ 제네시스, 美 IIHS 충돌 평가서 최고 등급 획득
▶ 소프트베리, 멤버십 회원 1만명 넘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