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건강식품과 바이오 기능성 제품(두피영양제 등) 전문기업인 레아컴퍼니(대표 김홍룡)가 최근 개발해 판매에 나선 한방뷰티 건강보조제품 ‘CH6 자운결 진액바’가 누적 판매량 6만 3천 개를 기록했다.
레아컴퍼니는 지난 9월 30일 홈앤쇼핑 앵콜 방송(홈쇼핑 3회 차)에서 추가로 13,534개를 판매해 이 같은 성과를 나타냈다고 1일 밝혔다.
CH6 자운결 진액바는 13가지 한약재 등 천연 원료를 기본 베이스로 만든 한약성분 한방뷰티를 추구하는 제품으로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제품인데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특히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방송 두 번 만에 5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초기부터 판매량이 급증해 이번에 앵콜 방송까지 하게 됐다고 한다.
레아컴퍼니는 ‘CH6 자운결 진액바’ 홈쇼핑을 홈앤쇼핑에 이어 CJ, GS, 롯데홈쇼핑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홍룡 대표는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인 리뷰에 이어 공동 구매에 대한 문의도 함께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제품 공동 구매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아컴퍼니는 CH6 자운결 진액바 외에 현재 유산균, 밀크씨슬, 비타민, 오메가3, 로즈힙 분말 관절영양제, 오쏘몰(오르트몰) 이뮨 멀티비타민 드링크+정제형, 석류콜라겐 등도 판매하고 있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관련뉴스